본문 바로가기
잡담

단간론파 모브 챕터2 플레이 후기(스포 일수도?)

by 망인생 2025. 9. 17.

스포 같아서 플레이해서 느낀거만 씀

 

다운로드: https://danganronpamauve.tistory.com/122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이 미친놈이 뭔짓 하려고

 

-어 뭐야 뭐야?? ㅎㅎ 두사람 ㅎㅎ

 

-넌 왜 놀라?

 

-어? 너 왜죽은거야????(근데 최애 아니라서 별관심 없다.)

-학급재판 플레이 (로지컬 개ㅅ)

-어? 전개 신박한데? 근데 흠..

 

-어어? 너 왜 그래?

 

-어머나 세상에 마상에

 

-이런 미친놈.....맘에 들어

 

-아,,, 아름다워

 

-떡밥이 나왔다

 

-와 개판 

 

마지막- 그래서 3챕터는 언제 나올까?

 

후기-재미 있었음 특히 처형이 인상깊고 범인이 너무 맘에 들었다. 

 

 

'잡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나만 이 cg 못찾은건가?  (0) 2025.09.19
꿈에서 호토 코코아 나온 썰  (0) 2025.09.18
하늘마저 뜨거운 날  (1) 2025.09.16
오 젠장 하나님  (4) 2025.09.16
슈퍼 단간론파 리메이크 나온다고???  (2) 2025.09.13